[과연 신통할까?!] 정호근 점집 후기 및 예약 방법

사회 이야기|2020. 4. 20. 18:28

탤런트 정호근씨가 신내림을 받고 무당이 되었다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정호근은 무당 대명원에서 활동하고 있으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하지만 정호근 점집 후기나 정호근 점집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호근 점집에 다녀온 분들에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나아가 정호근 점집 예약 방법 및 위치까지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정호근은 누구?

탤런트 정호근은 MBC 공채 출신의 탤런트 입니다.

1983년도에 데뷔하였으며 시청자들에게는 여명의 눈동자, 왕초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정호근은 어떻게 신내림을 받게 되었을까요?

조심스러운 얘기지만 가족 중에 이미 유명한 무속인이 있었다고 합니다.

정호근의 할머니가 대전에서 활동하던 유명한 무속인 이었으며, 친 누나들 역시 신 내림의 징조가 있었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신병을 앓았던 누나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호근은 2014년 가을에 크게 아픈 이후(신병) 결국 신내림을 받았습니다.

정호근 자신도 점집을 하게 될 줄을 상상도 못했고, 신병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절망적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에 순응하고 가족을 위해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하니 무속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올해 초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정호근이 신내림을 받았고, 점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정호근 점집 후기

 

정호근 점집 후기 글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정호근 점집 후기는 잘 맞춘다는게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과거처럼 무조건 방문하는게 아니라 전화로 사주를 말해주면 사주풀이 및 신점을 봐주는 전화 사주도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무작정 정호근 점집을 찾아가기 보다는 전화로 먼저 신점을 본 후 잘 맞는다 생각하면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호근 점집 후기를 몇개 말씀드리자면 우선 친절하다고 합니다.

연예인이기 때문인지 몰라도 친절하고 나긋나긋하게 설명을 잘해주기 때문에 정호근 점집 후기는 좋은 편 입니다.

실력도 꽤 좋다고 하네요. 정호근 점집 후기를 보면 신에게 말씀을 듣고 전달해주는것 처럼 보인다는 글도 있습니다.

정호근 점집 후기 글에는 교통사고를 막아준 사람, 정확히 필요한 부분을 말해주었다 등 다양한 정호근 점집 후기가 있습니다.

호기심에 방문해 보는것도, 전화 신점을 본 후 정호근 점집에 방문해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정호근 점집 위치 및 예약방법

정호근 점집은 무당 대명원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호근 점집은 의정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이나 버스로도 접근성이 꽤 좋다고 합니다.

정호근 점집을 방문하기 전에는 꼭 예약전화를 건 이후 방문예약을 하신 다음 방문이 가능합니다.

방문시간은 10시~17시 사이에만 가능하며,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정호근 점집에 방문하더라도 점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