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희재] 김희재종교, 나이, 소속사, 등 모든것

사회 이야기|2020. 6. 17. 00:00

초등학교 6학년, 스타킹에 나가 울산 이미자라는 별명으로 활동했던 트로트 천재꼬마 김희재가

미스터트롯에 나와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오늘은 김희재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목   차 >

 

1. 미스터트롯 김희재 프로필 (나이 등)

 

2. 미스터트롯 김희재종교

 

3. 미스터트롯 김희재 학력

 

4. 미스터트롯 김희재 소속사 


 

 

 

1. 미스터트롯 김희재 프로필 (나이 등)

김희재는 1995년 6월 9일생으로 현재 26세 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해군복무 마친 군필자입니다. (든든하네요)

출생지는 울산광역시 중구 서동이라고 합니다.

김희재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혈액형 A형, 이찬원 혈액형 B형, 김호중 혈액형 A형, 정동원 혈액형 AB형, 장민호 혈액형 A형 이라고 하네요)

 

 

TMI지만 덧붙이자면 김희재라는 이름이 기쁨을 심는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름따라 사람들에게 기쁨을 많이 주고있네요.

 

김희재씨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7위를 수상했습니다.

군전역을 앞두고 활동했던터라 많이 지쳐보였지만 그에 상황에서 큰 성과를 이뤘네요.

 

 

 

2. 미스터트롯 김희재종교

김희재는 기독교라는 소문이 있지만, 본인은 밝힌바가 없어 단지 소문일뿐 무교로 보여집니다.

김희재종교에 대한 섣부른 추측은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네요.

 

 

 

3. 미스터트롯 김희재 학력

김희재는 울산월평중학교를 졸업하여 한국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합니다.

한국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는 방탄소년단 뷔와 오마이걸 승희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김희재는 명지전문대학교에 진학하고 그게 최종학력입니다.

 

 

4. 미스터트롯 김희재 소속사

김희재소속사는 뉴에라프로젝트 입니다.

이름은 생소하지만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등 6인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있는 기획사라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6인 공식 팬카페도 뉴에라프로젝트에서 관리하고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