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엘크림 내돈내산 후기-여름 비키니입으려면 필독!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뭘 해야 할까요? 당연히 다이어트죠. 여름에 워터파크나 수영장, 바닷가에서 재미있게 놀기 위해 다이어트만큼 또 중요한 게 있습니다. 바로 가슴관리인데요. 비키니 입으실 거면 진짜 꼭 보셔야 합니다. 오늘은 가슴 탄력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포코엘크림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목차

1. 포코엘크림 특징

2. 포코엘크림 장단점

3. 포코엘크림 내돈내산 후기

 

포코엘크림 특징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
포코엘크림 내돈내산 후기 / 비키니 입은 여자

포코엘크림은 일반적인 화장품이라기보다는 가슴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려진 특징은 크게 2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바로 가슴 탄력과 컵이 커진다는 썰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처음부터 솔직히 믿지 않았습니다. 바르기만 해서 컵이 커진다면 사람들이 가슴수술을 할 이유가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어땠냐고요? 그건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이 제품은 다른 가슴 화장품뿐 아니라 일반적인 화장품들과 비교해서도 꽤나 괜찮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이 제품이 효과를 가진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주요 성분인 '키젤린' 성분 때문입니다.

 

키젤린 성분이 뭐냐고요? 이 키젤린 성분은 사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성분은 아닙니다. 이 제품을 만든 회사에서 특허를 낸 성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주름개선 및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가슴에 바르게 된다면 가슴을 조금 더 탄력 있게 만들어 줄 수 있고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니 조금 더 탱탱하게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은 듭니다.

 

포코엘크림 장단점

 

포코엘크림의 장단점은 어쩌면 조금 명확하게 나타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코엘크림의 단점 먼저 말씀드릴게요. 포코엘크림의 가장 큰 단점은 정확히는 아래 후기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만,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나타나질 않습니다.

 

단기간에 바르고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똑같을 것 같은데요. 그런 효과가 단기간에 나타나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포코엘크림의 단점 두 번째는 진짜 너무너무 귀찮아서 자꾸 까먹습니다. 바디로션 바르는 것도 귀찮아서 바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이건 가슴에 포코엘크림을 따로 바르고 그 이후에 보습용으로 바디로션도 따로 발라주는 건 더더 귀찮았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나쁜 점만 있는 건 아닙니다. 이번엔 포코엘크림 장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코엘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좋은 성분과 발림성입니다. 성분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코엘크림은 발림성이 좋은 편입니다.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흡수가 빠른 느낌이라서 바르는 게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코엘크림 내돈내산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보통 8주 정도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크게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다른 제품도 사용해 봤었는데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에르메이 가슴크림 내돈내산, 속 시원히 밝혀드려요.

최근 SNS를 중심으로 많은 광고를 하고 있는 에르메이 가슴크림! 정말 혹하고 볼만한데, 과연 진짜일지 너무 궁금했어요.여태 인스타 광고 보고 성공한 제품 하나도 없었는데알고도 또 속아버리

12-21.tistory.com

 

 

먹는걸로 가슴이 커진다고? 글램샷 내돈내산 후기

최근 SNS광고에서 아주 획기적인 상품을 하나 찾았는데요. 바로 글램샷이라는 제품 입니다. 먹기만해도 가슴이 커진다는 글램샷! 과연 진짜일까요? 또 알고도 속는건 아닐지 내돈내산으로 글램

95luvil.tistory.com

 

저는 포코엘크림을 8주 정도 발라보고 효과는 보진 못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고도 하고 그리고 어디에서는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 보면 효과가 있다는 말도 있는데요. 저는 어쨌든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근데 사용하면서 느낀 의외의 좋은 점이 있습니다. 사실 제 피부는 무지 민감한 편입니다. 그래서 샤워하고 나서 바르는 바디크림도 아무거나 바르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고 심지어 후끈거리기까지 하는 반응도 보이는데요.

 

포코엘크림을 가슴 때문에 발랐지만 나중에는 그냥 몸에 모습을 채워준다는 생각으로 바르는 것은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아 물론 바디로션처럼 전체 다 바르기는 너무 비싸니 오래 쓸 순 없습니다. 그냥 가슴 쪽에만 보습을 추가로 해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주면 좋습니다. 사실 몸이나 얼굴이나 피부는 마찬가지잖아요.

 

그래서 그냥 탄력에 좋고, 주름에 좋다니 발라봤는데 알고 보니 나쁜 성분이 없다고 합니다. EWG 등급이라고 우리가 화장품 유해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해당 등급에서 좋은 등급인지 아닌지 확인하잖아요. 포코엘크림은 EWG 1등급으로만 이루어진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어쨌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그냥 보습한다 생각하고 꾸준히 발라본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만, 단기간에 포코엘크림만 바른다고 해서 글래머가 될 순 없습니다.

 

그럼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