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이 가슴크림 내돈내산, 속 시원히 밝혀드려요.

 

최근 SNS를 중심으로 많은 광고를 하고 있는 에르메이 가슴크림!

정말 혹하고 볼만한데, 과연 진짜일지 너무 궁금했어요.여태 인스타 광고 보고 성공한 제품 하나도 없었는데알고도 또 속아버리면서 구매했습니다.

 

에르메이 가슴크림 내돈내산! 

지금부터 솔직하게 다 말씀드릴게요.

 

에르메이 가슴크림이란?

에르메이 가슴크림 내돈내산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ㅋㅋ

 

우선 저는 가슴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 조금 속옷이 커진 기분이 들었어요.

특히 윗부분이 많이 빠진 것 같아서 고민이었어요.

여름이 오기 전에 한번 에르메이 가슴크림을 발라보자 싶어서 구매했어요.

 

특히 나이가 들수록 점점 탄력이 없어지는 것 같고,

출산 이후 미백에도 조금 신경쓰였어요.

 

에르메이 가슴크림 용량 자체는 많진 않아요.

참고로 저는 쿠팡에서 50ml짜리를 구매했어요.

(구매 바로가기)

로켓배송은 따로 되지 않더라구요.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처음 제품을 받고난 느낌은

생각보다 작다? 였습니다.

통이나 박스에 비해서 생각보다 50ml용량은 작더라구요.

 

얼굴에 바르는게 아닌 몸에 바르는거다보니깐양도 많진 않아요.약 1달정도? 조금씩 바르면 길어야 2달 정도 쓸 수 있을 것 같은 용량입니다.

 

참고로 저는 에르메이 내돈내산 이후 1달 동안 꾸준히 써봤습니다.

과연 효과가 있었을까요?

 

 

에르메이 내돈내산 사도될까?

 

자 그러면 에르메이 내돈내산하고 한달 간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큰 효과는 없었어요.

무슨 인터넷 보면 엄청나게 컵 사이즈도 커졌고

비워져 있던 부분이 꽉 채워진 것 같은 후기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러지 않았어요.

 

왜 나는 효과가 없었을까?

내가 문제일까 에르메이 가슴크림이 문제일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에르메이 가슴크림 성분도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보통 화장품의 경우에는 전성분표를 보고 앞부분 5가지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해요.

 

에르메이의 전성분을 보면 위와 같습니다.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는 보통 컨디셔닝제로 많이 사용됩니다.

유효한 성분은 글리세린 입니다.

글리세린은 보통 보습력을 위해서 사용하는 보습제의 일종입니다.

 

그 다음 프로판다이올은 화장품의 점도를 위해서 첨가되는 첨가제이고

나이아신마이드는 피부 미백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피부 보습, 미백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한건 그게 아니잖아요.

 

우리가 원한건 에르메이 가슴크림을 바르고 진짜로 도움이 되는지 인데,

저는 이 답을 우연찮게 친구한테 들었어요.

 

에르메이 내돈내산 결론은?

 

에르메이 내돈내산하고 별 효과가 없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깐.

친구는 딱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야 화장품 바르고 가슴이 커지면, 가슴이나 손이나 똑같은 피부인데 손은 안커졌냐?'

 

맞는 말이에요.

상식적으로 생각할때도 바르기만 해서 커진다고 하면

왜 가슴수술을 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더 늘어나겠어요.

 

결론

나는 알고도 속는다.

아마 다음에도 혹하면 알고도 또 속아 구매할 것 같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