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에서 구하소서 내돈내산] 다이어트 부스터 제품 찐후기

다가오는 봄과 여름을 대비해서 다이어트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요즘!

계절이 아니어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체중조절을 하시는분들이 더 많아진것같습니다.

식단, 운동 모두 다이어트를 위한 요소인데요

식단과 운동중 어떤게 더 어려우신가요?

개인적으로 전... 식단이 더 어렵습니다

이렇게 의지만으로 해내기 힘든 식단을 돕기위한 보조제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런 보조제중 #살에서구하소서 라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제품인지, 효과는 어땠는지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   목    차   -

1. 살에서 구하소서 효능

2. 살에서 구하소서 가격 및 판매처

3. 살에서 구하소서 내돈내산 찐후기!


 

 

1. 살에서 구하소서 효능

살에서 구하소서 어떤 효능이 있는 다이어트보조제일까요?

살에서 구하소서의 주 원재료는 요즘 핫한 '가르시니아' 입니다.

이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량에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탄수화물섭취 - 가르시니아섭취 - 지방합성억제 - 체지방감소

이런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다이어트중 부족한 피부 수분까지 챙길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시작 - 피부건조&노화 - 히알루론산 섭취 - 다이어트+피부!

'가르시니아'+'히알루론산' 이라니 요즘 핫한 성분이 다 모였네요

부원료로는 복숭아농축액, 천연향료, 블러드오렌지농축액, 치커리뿌리분말,락토바실러스,락추로스,비타민1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액체형태의 물약이 체내흡수율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살에서 구하소서는 액체 앰플형태라 흡수율이 알약,가루 제품보다 좋겠네요!

복용법은 하루 1개 물200ml에 타먹으면 된다고 하니 복용법도 간단합니다.

또한, 설탕함량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달달한 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좋겠네요.

 

 

2. 살에서 구하소서 가격 및 판매처

살에서 구하소서는 가장 작은 용량이 3주치 구성이 1박스인데요

현재 99,000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인 6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네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었다고 하는만큼 가격대가 있는편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음료를 대신해서 마신다고 생각하면 하루에 3,000원대이니 커피한잔 먹을값 아껴서 먹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살에서구하소서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timetobepretty.com

 

 

3. 살에서 구하소서 내돈내산 찐후기!

실제 후기를 살펴보면 살에서 구하소서 내돈내산 후기는 이렇습니다!

 

일단 화장실을 너무 잘가게됐다. 타제품처럼 설사하듯 나오는게아닌 건강한 변을 매일 내보내서 몸이 가뿐했음.
피부좋아지고 붓기가 잘빠지는것같음. 붓기빠질거라 기대는 안했는데 마시고 며칠 지나니까 점점 붓기가 빠짐

 

이외에도 음료대체, 아침식사대체로 복용했을때 체중감량을 했다는 내돈내산 후기가 쏟아지네요.

한번쯤 시도해볼만한것같지만 칼로리와 당성분 꼭 체크하시고 과복용 하지 않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