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미녹시딜 사용법 (여자포함) 및 직구 방법

저번에 2019년 탈모 치료제 1위 판시딜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밑에 연관 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연관 글 >

2019/05/21 - [건강 및 운동] - [2019년 탈모 치료제 1위] 판시딜 이건 알고 복용하셔야죠!

이번엔 세계적으로 제일 유명한 탈모치료제인 커클랜드 미녹시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커클랜드 미녹시딜 이란? 
2) 커클랜드 미녹시딜 후기 
3) 커클랜드 미녹시딜 사용법 
4) 커클랜드 미녹시딜 여자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6) 커클랜드 미녹시딜 부작용

 

1) 커클랜드 미녹시딜 이란?

커클랜드에서 판매하는 탈모치료제입니다. 주요 성분이 미녹시딜이기에 커클랜드 미녹시딜이란 이름이 붙었습니다.

미녹시딜은 원래 위궤양치료제로 개발된 성분입니다. 하지만 임상시험 결과 궤양 치료보다는 혈관 확장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연구에 의해서 혈관 확장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의도치않은 다모증, 발모증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따라서 다시 혈관확장치료제에서 탈모 치료제로 1988년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2) 커클랜드 미녹시딜 후기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탈모 진행 초창기에 바르시면 좋은 의약품입니다. 주로 탈모 초기나 진행 중인 상태에서

약을 발라야 효과가 있습니다. 탈모 5년 이내에 큰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머리 전체에 바르지 말고 처음에 빠지기 시작하는 부위에 바르시면 좋습니다.

처음에 바르면 머리가 빠지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이는 손상된 모발이 빠지고 그 자리에 건강한 모발이 올라오는 것이기에 꼭 한번 바르기 시작하면 약 3개월 정도 꾸준히 발라주셔야 합니다.

 

커를랜드 미녹시딜 후기

3) 커클랜드 미녹시딜 사용법 

커클랜드 미녹시딜 사용법은 하루 2번 도포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머리를 감고 난 후 완전히 머리가 마른 후 동봉된 스포이드를 통해서 탈모 부위에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효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꼭 도포 전 머리를 바싹 마르신 상태로 바르셔야 합니다. 

바른 후 최소 4시간 정도는 두피에 약이 남아있어야 하기 때문에 바른 후 땀이 날 정도의 운동이나 모자를 착용하시면 안됩니다.

4) 커클랜드 미녹시딜 여자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여자에게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커클랜드 미녹시딜이 여자에게 더 큰 효과가 있는 만큼 부작용도 더 크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부작용이라 해봤자 심장 위 (머리부터 가슴까지)에 털이 자라는 것이기에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주로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를 큐텐이나 알리를 통해서 구입하십니다.

국내에서는 판매하는 사이트가 많지만 주로 큐텐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됩니다.

큐텐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쿠폰을 발급받기 때문에 나와있는 가격보다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하는 모습을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커클랜드 미녹시딜 부작용

커클랜드 미녹시딜 부작용으로는 다모증이 있습니다. 눈썹, 수염 등 부위에 털이 자랄 수도 있습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에 의하면 제일 큰 부작용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머리가 떡이 지고 약의 성분 때문에 약을 문지른 손톱 부위나 베개에 노랗게 물이 들 수 있습니다.

머리에 떡이 쉽게 지기에 주로 밤에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을 도포 후 문지르고 손을 세정제를 사용해서 꼭 씻으시고 약이 스며들기 전까지는 베게에 눕지 않길 권장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