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리뷰, 닭살피부는 주목

 

여름이 다가올때마다 다이어트와 함께 신경써야할게 참 많아져요.

짧은 반팔, 반바지, 치마를 입을 때마다 은근히 고민인게 바로 닭살피부에요.

많은 사람들이 얼굴 피부에는 신경을 쓰지만

몸 피부에는 신경을 잘 안쓰잖아요.

저도 얼마 전까진 몸 피부에 신경을 안썼는데

여름이 다가오면서 팔뚝이랑 허벅지에 닭살피부가 있더라고요.

너무 신경쓰여가지고 여기에는 뭐가 좋나 찾아보다가

바쉬 허벌팩 이라는게 피부에 좋다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바쉬 허벌팩, 닭살피부에 좋다고?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모공각화증은 과도한 샤워가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닭살피부에 좋다는 바쉬 허벌팩.

광고와 다양한 리뷰들을 보면 이 모공각화증에 좋다고하는데요.

그 전에 이 닭살피부는 왜 생기고, 어떻게 치료하는지 먼저 말씀드릴게요.

 

닭살피부가 나는 원인은 다양하게 있다는데 이게 전문용어로 '모공각화증'이라고 하네요.

이 모공각화증은 한마디로 각질이 모공에 쌓여가지고 

모공이 커져서 닭살피부처럼 보이는 증상을 말합니다.

주로 아토피가 있거나 피부가 건조한 사람한테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닭살피부인 모공각화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바디로션을 잘 발라주고

보습과 각질 완화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닭살피부에 좋은게 바쉬 허벌팩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저는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큰 효과도 보지 못했고요.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단점

 

사자마자, 아니 사기 전 부터 느낀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단점은 가겨이 너무 비싸요!

러쉬 바디 팩보다도 훨씬 작은 용량에 가격은 더 비싼게 참 아쉬웠어요.

 

정상가격은 무려 71,000원이라고 하네요.

저는 쿠팡에서 조금 저렴하게 샀는데요.

허벅지와 팔뚝에 고민이 있던 저로서는 많은 부위에 사용해야해서

실 사용량은 5번?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심지어 남편이랑 나눠써가지고 저는 2번 밖에 못샀다는게 함정 ㅠㅠ

 

마지막으로 생각보다 너무 건조했어요 ㅠㅠ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을 하면서 기대한건 닭살피부가 좋아지는 거고

병원에서는 보습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바쉬 허벌팩은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느낌?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장점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바쉬 허벌팩 내돈내산

주요 성분을 보면 진흙과 로즈마리가 있다고 해요.

이 성분들이 보습과 각질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이 성분들이 잘 맞거나 바쉬 허벌팩이 유독 잘 맞는 사람도 분명히 있을거에요.

그런 사람들에게는 바쉬 허벌팩이 큰 장점이 될 수 있겠죠?

바디 팩 하나로 지긋지긋한 닭살피부를 없앨 수 있다면!

정말 혁명일거에요 ㅠㅠ

 

제품 자체는 머드팩 같은 느낌이에요.

오돌토돌 피부에 큰 자극이 느껴지진 않고 생각보다 부드러운 제형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또 은근히 바르고 있으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진정효과도 좀 있는듯했어요.

 

여러분도 리뷰들도 잘 읽어보시고, 본인이 평소에 사용하시던거랑 비슷하시면

구매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결론!

저는 앞으로 허튼 돈 쓰지 않고 바디로션 잘 바르고 살겠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