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래쉬앰플 내돈내산] 속눈썹이 쑥쑥? 찐후기 꼭 보고 구매하세요!

기타 |2021. 3. 28. 00:30

코로나때문에 진한 화장을 못하게 되면서

눈썹문신, 속눈썹펌,연장 등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시술을 많이 찾게되는데요

속눈썹은 눈과 직접 맞닿아있는 부위라, 잦은 시술이 부담스러운곳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펌이나 연장을 계속 하기보다는 본인의 속눈썹을 튼튼하고! 길게 만드는게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속눈썹 길이연장과 숱증가를 도와준다고 핫한 #리치래쉬앰플 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원리로 속눈썹 강화가 되는건지, 내돈내산 찐후기는 어떤지 상세히 설명드릴게요!

 


<   목    차   >

1. 리치래쉬앰플 효능 및 사용법

2. 리치래쉬앰플 가격 및 판매처

3. 리치래쉬앰플 내돈내산 후기


 

 

1. 리치래쉬앰플 효능 및 사용법

① 리치래쉬앰플, 어떤 성분덕에 이런 효능을 가지게된걸까요?

핵심원료는 ☞ 귀리단백질,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입니다.

우리 머리카락, 속눈썹 등 몸에있는 털은 단백질인거 아시죠?

그래서 콩이나 고기를 많이먹으면 숱도 많고 튼튼하다고 하죠 ㅎㅎ

단백질성분을 직접적으로 바르게되면, 모근에 힘이 생기고 탄탄해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속눈썹을 강화시키고, 더욱 길게 연장해주는것 같네요.

 

 

② 리치래쉬앰플,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어려울거 없습니당! 속눈썹 뿌리에 닿지 않게 조심해서

속눈썹을 가볍게 쓸어주며 도포하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뿌리에 직접도포하면 안되고, 뿌리를 피해(눈에 들어가지 않게) 속눈썹에만 발라야한다는것이 포인트입니다!

 

 

 

2. 리치래쉬앰플 가격 및 판매처

리치래쉬앰플은 1개 정상가 60,000원인데요

현재 공식몰에서 25,000원에 할인판매 하고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에서 판매중인데 가격은 다 비슷비슷하네요!

공식몰 링크 걸어둘게요 참고하세요~

 

 

리치래쉬앰플 RICH LASH AMPOULE : JRANA

(속눈썹 뿌리에 묻지 않게, 눈에 들어가지 않게 주의해주세요)**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사용법 숙지 후 사용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jrana.kr

 

 

 

3. 리치래쉬앰플 내돈내산 후기

리치래쉬앰플 내돈내산 후기!

 

리치래쉬앰플 내돈내산 정보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진짜 길어지는데요???!!!!!!!

저는 평소에 속눈썹이 짧아서 마스카라 떡칠은 물론 뷰러하다가 눈찝힌적도 정말 많아서 눈화장하기 스트레스였는데요
이 제품 정말 속눈썹 길어져요~ 미친듯이 자라는게 요즘 속눈썹 붙였냐는 소리 들어요 하하 폭풍감동 기쁨이랄까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길어지고 또 세수하고 그럴때 슥슥 빠지는 속눈썹도 확실히 줄더라구요 더 꾸준히 발라야겠다며..!!!! :)
이거 유명해지면 연장샵 다 망할수도 있을꺼같네요ㅎ 짱짱!

 

속눈썹연장이랑 펌 잘못했다가 속눈썹 홀라당 다 태워먹고 복구한다고 마스카라 뷰러 사용안한지 몇개월째인데 에휴...
밖에 나갈땐 창피해서 인조속눈썹 가끔 붙이고 다녔는데 엄청 번거롭고 심지어 짧은 속눈썹마저 다 뽑아먹어서 더 심각해졌는데...
속눈썹 숱 많아지는건 바라지도 않고 제발 있는거라도 길어져라 하는 마음으로 딱 2주 발랐는데 이렇게 효과가 나타났어요!!
인형 속눈썹 저도 가질수 있는거였네요 ㅎㅎ 대박대박
아 넘 신기해요 ㅜㅜㅜ 고민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강추!!

 

내돈내산 찐후기들 살펴봐도 효과가 괜찮은것 같네요!

당장 엄청 길어지진 않더라도 모근강화에는 효과적일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