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 3일 피치번 내돈내산 후기(광고 아님)와 주의사항까지!

딥트 3일 피치번은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 비교하여 진짜 다양한 장점들이 많은데요. 심지어 애매한 제품유형도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진짜 후기 좀 보고 싶은데 대부분 광고라서 구매가 망설여지신 분들을 위해 진짜 내돈내산 후기로 딥트 3일 피치번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겠습니다.

 

목차

1. 딥트 3일 피치번 란?

2. 딥트 3일 복용방법

3. 딥트 3일 피치번 효과와 내돈내산 후기

딥트 3일 피치번 이란? 

딥트 3일 피치번 내돈내산 후기
딥트 3일 피치번 내돈내산 후기

일단 이름부터 먼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딥트 3일은 대표적으로 3일 만에 변화를 나타낸다는 뜻으로 지어졌는데요. 이 딥트 3일 피치번은 복숭아 맛과 모양으로 번(지방을 태운다)!라는 의미입니다.

 

사실 이렇게 겉보기에 이쁘고 귀여운 제품이 다이어트에 도움까지 준다? 대부분 효과가 없는게 기정사실입니다. 제품유형만 보더라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기타 가공품, 심지어 젤리류 이렇게 되어 있는 것도 많습니다.

 

제가 딥트 3일 피치번을 구매한 이유도 바로 제품 유형이 '건강기능식품' 이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 효과야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들이 들어가 있으니 당당하게 그 효과를 말할 수 있는 거 아닐까요?

 

밑에서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지만 주 성분이 바로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입니다. 참 이름도 어렵죠. 우리가 사실 이게 무슨 성분인지 알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무슨 효과가 있냐 정도만 알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성분은 무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는 효과로 과학적인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제품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부원료들이 있는데요. 뭐 대표적인 비타민, 미네랄 등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제가 딥트 3일 피치번을 산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인입니다. 너무 패키지도 이쁘고 심지어 딥트 3일 피치번 제품 자체도 너무너무 이뻐요. 한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 제품은 진짜 듣지도 보지도 못했습니다.

 

회사 책상에 그냥 턱 두거나 집에서 두기만 하더라도 거의 인테리어 소품급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딥트 3일 피치번 복용방법

 

 

딥트 3일 피치번 복용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일단 먹기에 예뻐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약간 캔디?에 가까운 느낌인데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넘기는 게 부담이 없습니다.

 

저는 처음에 젤리인줄 알고 깨물어 먹기도 하고 입에 물고 있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드시면 안 됩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그냥 드시지 마세요..

 

처음 입에 넣었을 때는 복숭아 향이 딱 나면서 달달한 느낌이 나는데요. 조금 녹아버리면 바로 엄청 쓴맛이 올라옵니다. 그러니 그냥 물이랑 꿀떡 먹어버리는 게 최고입니다. 

 

딥트 3일 피치번 복용법은 하루에 1번만 먹으면 됩니다. 저는 주로 자기 전에 먹고 있습니다. 자기 전 그냥 물이랑 꿀떡 넘기면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먹기 참 편합니다. 그리고 알약? 자체도 너무 귀여워서 자기 전에 기분이 좋아지는 건 덤입니다.

 

딥트 3일 피치번 효과와 내돈내산 후기

 

사실 이런거 다 떠나고 나서 가장 중요한 건 효과가 있냐 없냐가 제일 중요하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꽤나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살이 쏙쏙 빠진다기보다는 부기가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사실 아직 체중은 크게 변화가 있질 않은데요.

 

이상하게 이거 먹고나서 화장실을 그렇게 자주가요. 이 제품의 원료들 자체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리고 특히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체내 독소를 빼는데도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합니다.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진짜 3일 만에 2~3KG 정도는 빠졌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는 그 정도는 아닙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후기를 몇개 찾아봤는데요. 한번 참고해 보세요.

  • @yoonji_lee: 딥트 3일 피치맛 번 너무 좋아요. 3일만에 2kg 빠졌어요. 맛도 피치맛이라서 달달하고 맛있고 젤리처럼 쫀득해서 삼키기도 쉬워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딥트3일 #피치맛번 #다이어트 #성공
  • @minseo_kim: 저도 딥트 3일 피치맛 번 사용해봤는데 정말 효과가 있더라고요. 3일 동안 꾸준히 먹었는데 체중계에 올라가보니까 2.5kg이나 빠져있었어요. 그리고 복부가 많이 날씬해진 것 같아요. 저는 아침과 저녁에 물과 함께 먹었어요. 맛도 괜찮고 부작용도 없어서 좋았어요. #딥트3일 #피치맛번 #다이어트 #만족
  • @hyunwoo_park: 남자도 딥트3일 피치맛 번 먹을 수 있어요. 저는 3일 동안 3kg이나 감량했어요. 체지방도 줄었고 근육도 좀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맛도 괜찮고 복용하기도 편해요. 다이어트하시는 남자분들도 한 번 써보세요. #딥트 3일 #피치맛번 #다이어트 #남자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먹으면서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사실 큰 주의사항이나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서 나쁠 건 없겠죠? 대표적으로 청소년, 임산부 등은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먹을 경우 위에 무리가 갈 수 있기에 복용량을 지켜서 먹어주는 게 좋습니다.

 

이상 딥트 3일 피치번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