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장단점 총 정리 살까말까?

 

여름 자외선을 겪고 나면 피부에는 고민이 하나 더 생기죠.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와 주름이에요ㅠㅠ

이번에는 날씨는 덥지 않지만 유독 해가 따가운 느낌이 셌어요.

선크림을 바르고 다녀도, 어쩔 수 없이 자외선에 노출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는 심지어 출퇴근만 했는데도 샌들자국, 반팔자국이 생겨버렸어요.

그리고 선크림을 발라도 계속 생기는 기미까지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예전에도 기미가 생겼을 때 피부과에 큰 돈을 쓰고 기미를 제거 했는데,

다시 또 큰 돈을 쓰기는 어렵고 해서 SNS로 유명한

기미화장품을 샀어요.  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후기

과연 진짜 효과가 있었을까요?

장단점 중심으로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후기
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후기

셀비엔 기미패치 장점

 

 셀비엔 기미패치는 기미, 주근깨 크림&패치가 세트로 되어있습니다.

뭔가 확실히 기미 주근깨에 특화된 상품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크림으로 미백, 주름개선, 멜라닌 완화를 만들고

패치로 딱 뜯어낼 때 기분이 좋아요.

진짜 기미가 뜯어져 나가는 것 만같은 기분이라서 제품 자체는 잘만들었다고 생각들어요.

 

 셀비엔 기미패치 장점으로는 기미 진단표를 함께 준다는 점이에요.

내 기미가 어느 단계에 있는지 색상으로 확실하게 구별이 되서 좋았어요.

우리가 보통 이런 기능성 화장품을 쓰면 좋아졌는지, 아닌지 구별하기가 어렵잖아요.

근데 기미진단표를 줄 정도면 우리 화장품은 자신있다.

이런 의미로 생각되었어요.

 

 

 셀비엔 기미패치 단점

 

 셀비엔 기미패치 단점으로는 위에 말한 것과 정반대인데요.

크림, 패치가 세트라서 2번 발라야 하는게 너무 귀찮았어요.

크림을 바르고 얼굴에 흡수시키고,

다시 패치를 자기전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내는게 생각보다 귀찮았어요.

그리고 저는 2~3일에 한번씩 했는데 매일매일 해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더라고요.

 

그리고  셀비엔 기미패치 또 다른 단점은 같이 오는 화이트 앰플...

이건 진짜로 못쓰겠어요ㅠㅠ

향이 정말 고무냄새? 정말 불쾌한 냄새가 나서 차마 얼굴에 못 바르겠어요.

 

 셀비엔 기미패치 또 다른 단점으로는 패치를 바를 때 생기는 열감이에요.

이 열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는 하는데 좋은 기분은 아니었어요.

안그래도 여름 자외선으로 붉고 자극적인 피부에 열감까지 가해지니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자외선을 많이 받은 날은 패치를 따로 안했어요.

 

 

 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후기

 

그럼 결론으로 돌아와서  셀비엔 기미패치 내돈내산 효과가 있었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한통 다 쓰는 동안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물론 제가 처음에 잘 모르고 2~3일에 한번 바른날도 있고,

햇빛을 많이 본 날은 너무 자극적이라 건너 뛴 날도 있었어요.

그래도 기대했던것에 비해서 전혀 효과를 못느끼겠어요.

매일매일 기미 색상표와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가 없었어요.

 

근데 다른 후기들 보면 진짜 효과가 너무 좋고,

피부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효과를 봤다는 말들도 많아요.

아마 개인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기미가 고민이시라면 한번쯤 써봐도 나쁘지 않은 제품 인것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