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코스토 내돈내산] 인생 향수급?! 니치 향수 추천

건강 및 운동/생활 도움|2021. 11. 30. 01:10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향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특히 나만의 향을 나타내는 흔하지 않은 향수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주로 니치향수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SNS에서 종종 봐오던 니치향수인 '나스코스토' 향수를 사봤습니다.

저는 이번에 일니지오 델라모레 [시작된 연인] 이라는 향을 골랐습니다.

 

참고로 나스코스토 향수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인디멘티카빌레 [잊을 수 없는]

- 일니지오델라모레 [시작된 연인]

- 인콘트로캐슈아레 [우연한 만남]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나스코스토 향수

 

셋 다 후기를 보면 향이 너무 좋다고 칭찬 일색인데요.

제가 일니지오델라모레[시작된 연인]을 산 이유는 베이스의 바닐라 향 때문이에요.

TOP 노트에는 FRESH MAGNOLIA

MIDDLE 에는 MIMOSA

BASE가 바로 VANILLA 입니다.

나스코스토 향수

이 세 가지의 향은 뭔가 따뜻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말 그대로 시작된 연인이라는 부제에 어울리는 향을 가지고 있어요.

또 제가 나스코스토를 내돈내산 하게 된 이유는 바로 오드퍼퓸 이기 때문이에요.

오드 퍼퓸은 향수의 지속력? 을 나타내는 등급 중 하나예요.

나스코스토 향수

우리가 향수를 보통 가지고 다니진 않잖아요.

저 같은 경우는 아침에 한 번에 뿌리고 별도로 향수를 들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지속력이 긴 향수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배송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주문 후 3일째 되던 날 받았는데요.

향수 디자인 자체가 이쁜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스테인리스 통? 에 담겨 있는 조금은 투박한 느낌의 케이스였어요.

 

 

향수를 좋아하는 분들은 향수 디자인도 보고 조금은 모아가는 재미도 있을 텐데,

그러기에는 조금 투박한 느낌이라는 점 알아두세요.

나스코스토 내돈내산

 

나스코스토 시작된 연인을 뿌리자 마자의 느낌은 플로럴한 파우더?

포근하고 우아한 느낌의 향기라고 볼 수 있어요.

 

처음에는 조금 독할 수도 있지만 오드퍼퓸 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꽃 향기가 나는 느낌이에요.

뿌리자마자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치면 윽! 할 수 있을 정도로 조금은 셉니다.

근데 제 기준으로 3시간 정도 지나면 정말 자연스레 은은한 향기가 퍼지더라고요.

 

하지만 후기에 막 칭찬일색인 것처럼 인생 향수를 찾았다!라는 느낌은 아니고,

이런 꽃향기 좋아하시면 한 번쯤 도전해보실 만한 향수라 생각 들어요.

 

시향을 못해서 참 아쉽지만 ㅠㅠ 그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나스코스토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