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폭센정30mg] 타폭센 당신이 모르는 부작용들

타폭센정30mg 이라는 약을 알고 계신가요?

타폭센정30mg는 조루증 치료제로서 한국콜마가 제조판매하는 의약품입니다.

이 약에 대해 제대로 된 복용법과 부작용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타폭센 당신이 모르는 부작용들 확인해보시죠.

 


- 목   차 -

1. 타폭센정30mg 효능 및 복용법

2. 타폭센정30mg 금지사항

3. 타폭센정30mg 부작용


1.타폭센정30mg 효능 및 복용법

 

타폭센정30mg의 효능은 조루증 치료제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조루증이란 2분 미만으로 끝나거나 제어가 잘 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타폭센정30mg의 복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인 남성은 행위 1~3시간 전에 타폭센정30mg를 복용하면 됩니다.

단 이 약은 굉장히 쓰다고 합니다. 따라서 깨물어 드시지 않고 한번에 삼켜야합니다.

한번 먹으면 24시간 내에는 재 복용하지 않습니다.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하시면 되면서 최소 4~6주 동안은 복용하셔야 합니다.

 

고령자나 소아 및 청소년은 복용이 금지되며 신장이나 간이 좋지 않은 분들 또한 복용이 어렵습니다. 


2. 타폭센정30mg 금지사항

 

 

타폭센정30mg는 심장 질환자, 간이 좋지 않은 분들, 조증이나 우울증 등 정신질환이 있는분들은 복용이 금지됩니다.

조금 더 정확히 말하자면 심부전, 심장질환 및 판막질환, 고혈압 환자는 복용이 금지 됩니다.

또한 치오리다진, MAO(모노아민산화효소) 등의 성분을 포함한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분들 또한 금지됩니다.

 

평소 기립성 반응이 좋지 않은 분들은 이 약을 먹고 머리가 어질저리하거나 심한 경우 실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약을 먹고 운전이나 기계를 조작하지 말아야 하며 이 약을 처방 받기전에 기립성 반응을 꼭 받고 복용하셔야 합니다.

 

3. 타폭센정30mg 부작용

 

 

타폭센정30mg의 부작용은 임상시험 결과 가장 흔한 것은 두통, 어지러움, 설사 등이었습니다.

이는 5% 이상의 확류롤 발생하는 부작용이었습니다.

또한 복용을 중단한 이후는 가장 흔한 부작용은 구역질이 나는 현상과 어지럼증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는 불면증 및 불안 현상등이 흔하게 발생할 수 있으며 흔하지 않게 우울증, 수면장애 등이 발생했습니다.

매우 흔하게 어지럽거나 머리가 아픈 현상이 발생했으며 흔하게 잠이 오고,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홍조나 이명, 시야혼탁 등 눈이나 귀 등에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폭센정30mg 시판 후 조사 결과에서는 중대한 부작용이 발생하진 않았습니다.

생식기능 장애, 근골격장애 등이 발생하였으나 이는 타폭센정30mg과 정확한 인과관계를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이외에 임상시험에서 밝혀진 부작용 외에 새롭게 유의미한 인과관계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상 타폭센정30mg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